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주)라산전공, (주)새빛전기와 함께하는 온정가득 '오늘은 팥죽 Day' 행사 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2.28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375
내용





라산전공(대표 손성모)새빛전기(대표 김미화)에서 동지(冬至)를 맞아 지난 1222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찾아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온정 가득한사랑의 팥죽’350그릇을 대접하여 작은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의 행사는 라산전공과 새빛전기의 후원으로 준비됐으며, 우성금고여성회의 회원의 봉사활동으로 함께 진행되었다.

 

라산전공 손성모대표와 새빛전기 김미화대표가 직접 봉사자로 나서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은 지역장애인에게 팥죽과 간식을 배식하였고, 식사에 불편함이 없도록 도왔다.

복지관을 함께 찾은 라산전공 손성모 대표와 새빛전기 김미화 대표는작은 정성으로 마련한 팥죽을 드시고 추운 겨울을 이겨냈으면 좋겠다. 우리들이 함께 실천하는 작은 나눔활동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동지(冬至)는 붉은색 팥으로 팥죽을 끓여 액운을 물리치고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날이다. 좋은 마음들이 모여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팥죽을 드신 우리 이용장애인분들이 건강하고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란다. 오늘의 행사를 지원해주신 라산전공 손성모 대표와 새빛전기 김미화 대표에 감사 인사를 전했고, 이날 함께 식사 준비를 도와준 우성금고여성회 회원께도 인사를 전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1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