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기아차 국내영업 노사,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사랑나누기 차량기증- 업무용 '레이' 차량기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10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584
내용


기아자동차 국내영업 노사가 사랑나누기 차량 기증 사업을 이어간다.


지난 10일 경주시에 위치한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 기아차 김남규 경북지역본부장, 김민철 경북분회장이 방문하여 ‘레이’ 차량 1대를 기증하였다.

 

금번 사랑나누기 차량 기증 사업은 기아차 국내영업 노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가운데 하나다. 기아차 국내영업 노사는 해마다 사회공헌기금을 마련, 연말을 앞두고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회복지단체를 선정하여 차량 지원을 해오고 있으며, 시설에서 유용하게 쓰일 다목적 박스형 경차 ‘레이’를 지원하였다.

 

기증된 차량은 복지단체 직원들의 업무용으로, 또 노인․아동․장애인 등 구성원들의 이동을 필요로 하는 곳에 쓰이게 될 예정이다.

 

이날 기증식에서 기아차 경북지역본부 관계자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데 기아차 도움을 드릴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적 책임감을 잊지 않고 이 사업을 이어가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장애인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차량기증을 위해 복지관을 방문하신 기아차 김남규 경북지역본부장, 김민철 경북분회장과 기아차 임직원에게 감사하다. 지원해주신 차량은 지역의 장애인복지사업 수행에 잘 사용하겠다.”며 이처럼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는 단체와 기업이 늘어나 지역의 장애인들이 다양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우리복지관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1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