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대구은행과 함께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건강한 여름나기 사랑의 福 삼계탕’나눔 봉사활동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1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40
내용



지난 12일 한국원자력환경공단(이사장 차성수)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의 임직원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청정누리봉사단은 이요섭 노조위원장을 포함한 임직원 및 대구은행 경주사랑봉사단 이근호 경주영업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명은 복지관을 방문하여 삼계탕 나눔행사에 후원 및 자원봉사자로 참여하여 삼계탕 400그릇과 수박을 대접하였다.

 

 

이날의 행사를 위해 복지관을 방문한 두 봉사단의 임직원은 몸이 불편한 이용자분들이 편히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삼계탕의 뼈를 직접 발라주는 등의 적극적인 지원을 하였다.

 

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에 참여한 두 봉사단은더위로 인해 심신이 지쳐있는 지역장애인분들이 삼계탕 한 그릇 드시고 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였다지역에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는 약속을 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 종성스님은 2012년도부터 올해로 8년째, 매년 여름 복날이면 잊지 않고 우리복지관을 찾아 삼계탕 나눔행사를 지원하는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청정누리봉사단과 DGB대구은행 경주사랑봉사단의 사회공헌활동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역의 장애인들이 질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우리복지관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오는 719일에는 반야정사 신도회의 도움으로 짜장면 무료급식 행사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지역 장애인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


0
0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