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동국대학교 불교아동보육학과 재학생,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찾아 '동극공연'으로 재능나눔 실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1.17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805
내용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불교아동보육학과(학과장 윤혜진교수)의 재학생 80여명은 지난 11월 17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찾아가는 재능 기부’ 활동으로 동극공연을 펼쳤습니다. 

 

  2013년부터 올해로 5년째 진행되고 있는 재능나눔활동은 동국대 불교아동보육학과의 정기학술제 발표를 위해 준비한 동극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찾아 공연하였습니다. 

 

  ‘무지개물고기’, ‘팥이영감과 우르르 산토끼’이라는 동극 두 편 및 아동국악공연 등으로 구성된 작품을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을 찾아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들을 위해서 공연 하였습니다.

 

  학생들을 지도한 동국대 불교아동보육학과 윤혜진 교수는 “재학생들이 몇 달간 준비한 공연을 장애인들에게 보여드리고 즐겁게 호응을 보여주는 모습을 보니 감동과 함께 보람을 느꼈다”는 소감을 전하였다.


  또 함께 공연을 관람한 장애인분은 “평소 이동이 어려워 문화체험활동의 기회가 적었는데 이렇게 복지관으로 찾아와서 국악공연부터 연극공연까지 관람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고, 발랄한 대학생들을 만나보니 어린 시절의 내 모습을 보는 것 같았다며 또한 공연에 최선을 다하는 학생들의 모습이 무척 감동적이었다.”고 말하였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역의 대학교, 봉사단체, 기업체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있는 분들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됩니다.

1
1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