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복지관소식

제목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 17회 희망톡! 재활톡! 나눔톡! 페스티벌 성황리에 열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0.28
첨부파일0
추천수
2
조회수
670
내용

 지난 1028일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에서는 장애인과 자원봉사자, 후원자, 지역주민이 다양한 체험활동 부스와 다채로운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17회 희망톡! 재활톡! 나눔톡!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경주시장애인복지관에서 주최하고 경주시가 주관하여 불국사, 석굴암, 기림사, 불국사자원봉사단, 한국수력원자력()월성원자력본부, 경북대구낙농농협 용강지점, 굿모닝 병원,장애인복지관 서포터즈 자원봉사단체가 후원 및 참여하였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지난 2년간 행사가 실시하지 못했던 만큼 17회 희망톡! 재활톡! 나눔톡 페스티벌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 체험활동 부스, 음악회, 노래자랑 등이 준비되었고 지역주민 1천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오전 기념식에서는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복지증진에 기여한 후원자, 자원봉사자 단체, 이용인, 직원에게 유공자 표창이 진행되었다. 수상자는 총 5명으로 박석수 자원봉사자는 경주시장상, 이진길 복지관 종사자는 국회의원상, 법원봉사회 봉사단체와 뚜레쥬르 경주금장점 김선영 후원자는 경주시의회의장상, 이윤우 이용인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분들께는 1,000인분의 뷔페식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었으며, 기념품(그라인더 핑크솔트와 후추세트, 칫솔, 마스크)이 증정되었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1등 울트라 TV 43인치, 2등 세탁기 15KG, 3등 공기청정기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는 음악회는 행복예술공연단의 민요, 가요 춤과 노래 공연, 장월중선류 가야금 병창 보존회에서 멋진 가야금 병창 연주가 펼쳐졌으며, 2부 노래자랑에서는 이용자 및 종사자, 지역주민들의 노래 솜씨를 뽐내며 행사 참여자 모두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노래자랑 수상자에게는 1등 압력밥솥, 2등 핸드블렌더, 3등 무선 안마기가 증정되었다.

 

 부대행사로는 추억의 교복 입기 체험 및 즉석 사진 촬영과 인화 등의 체험활동이 준비되어 참여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는 시간이 되었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복지관의 가장 큰 행사인17회 희망톡! 재활톡! 나눔톡!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경상북도, 경주시, 대한불교조계종 불국사복지재단, 여러 단체들과 자원봉사자 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한국수력원자력()월성원자력본부의 후원금으로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수 있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올해희망톡! 재활톡! 나눔톡! 페스티벌행사는 코로나19 상황에 2년간 열리지 못했던 것만큼 이용자와 지역주민, 자원봉사자들의 더욱 즐겁고 행복한 화합이 장이 되었기를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종성스님)은 지역의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 등의 종합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2
1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